당신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두번째 이야기

갈매기 조나단이야기
다른 갈매기들에게 손가락질 받는 갈매기 조나단

유명한 소설중에서 리처드 바크란 소설가의 갈매기의 꿈이라는 소설이 있습니다. 주인공인 갈매기 조나단은 주위의 비난을 무릎쓰고 더 높은 곳을 향해서 계속적인 도전을 합니다. 조나단은 더 높은곳으로 날기 위해 많은 시도와 노력을 했을겁니다. 그만큼 많은것을 듣고 보고 실행해 보았을 테지요. 높이 나는 새는 멀리볼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조나단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것입니다. 다른 갈매기들 처럼 조나단이 높이 날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면 성공을 하지 못했을것입니다. 조나단이 높이 날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면 "높이나는 새가 멀리 본다"라는 말이 나왔을까요? 조나단은 높이나는 방법을 혼자서 터득하지 않았습니다. 주위의 다른 갈매기들의 조언과 다른 새들의 경험담으로 차근차근 높이 날게된것입니다. 만약 조나단의 곁에 조언을 해주는 여러 갈매기들이 없었다면 조나단은 높이 날수 있었을까요?

사업이라는 꿈을 꾸는 사람은 그 꿈을 위해서 더 높은곳을 날아야 합니다.

만약 좋은 아이템이 잇어 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가 새롭게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정상위에 올라선 조나단의 모습 남들과 동일한 사고와 동일한 시도로는 성공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조나단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는 혼자 날지 못했습니다. 높게 나는 시도는 그만큼 어렵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도움의 손길로 성공 할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성공을 바라지만 성공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 이유는 그만큼 높게 나는것이 어렵고,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아기는 아무것도 모른채 태어나지만 엄마의 가르침과 조언으로 점점 성장 해 나갑니다. 그처럼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지원이 필요합니다. 아기와 조나단같은 당신의 꿈을 4u Story는 엄마처럼, 다른 갈매기들처럼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01 당신의 도전을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지원 해 드리겠습니다.
02 차별화된 사고와 시도로 당신의 성공을 이끌어드립니다.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