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첫번째 이야기

그림을 그리고 싶은 화가이야기
가난한 화가의 모습

그림을 그리고 싶은 가난하지만 재능있는 예술가가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물감과, 도화지, 붓 등.. 다양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그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또한 그 그림도구를 사기위해서는 그림을 판 수익으로 재료를 구입해야합니다. 예술가는 그림을 그리는데 익숙하겠지만 팔거나, 재료를 구입하는데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이런 예술가가 제대로된 가치를 받고 그림을 팔아서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아마 불가능에 가까울 것입니다. 만약 이분에게 친구가 있고, 그 친구가 자신이 자신없는 부분을 도와줄 수 있다면, 더 나은 환경에서 더 좋은 작품을 위해 더욱 집중을 할 수 있을것입니다.

사업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만약 좋은 아이템이 잇어 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가 새롭게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림을 그리며 행복한 화가의 모습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온라인 시장에 긍정적인 예상을 해볼수는 있겠지만, 현실은 냉담합니다. 한 상품을 판매할때에도 구매연련층, 브랜드, 판매장소, 인테리어등 다양한 이유에 따라 전략이 바뀝니다. 이렇게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전략이 있듯 온라인에서도 여러가지 상황에서의 전략이 다양합니다. 이때 화가의 친구처럼 온라인에 대해서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01 당신의 일을 함께하는 동반자적인 시선으로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02 시장진출계획 및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문의하기 →